본문 바로가기
예전에 올렸던 잡다구리들

[정전기 강아지] 정전기 강아지 동영상들 모음

by 제이PD 2011. 8. 8.
정전기 강아지 동영상들 모음



정전기에 민감한 하얀 털을 가진 강아지가 유트브에 올라왔습니다.

일명 정전기 강아지!! (Static Dog)

cutewinfail 은 원래 유투브에서 유명한 분인데 이번에도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요ㅎㅎ

이번 동영상은 소파에 앉아 평화롭게 쉬고 있는 강아지에게 담요를 뒤집어쓴 한 여성이 다가가 담요로 강아지를 덮고 비비자 강아지 털이 순식간에 변신을 하네요~

털이 허공으로 솟아오르면서 만화 속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코믹하고 귀여운 모습이 된 것입니다. 주인들은 행복해 쉬지 않고 웃고 당황한 표정의 강아지는 이리저리 오가며 두리번 두리번 거리네요

아래 동영상은 이번에 cutewinfail에 올라온 정전기 강아지 동영상이고 그 밑에는 다른 정전기 강아지 동영상들 입니다^^

귀여운 강아지들이 정전기로 털이 쭈뼛쭈뼛 서니까 더 귀엽네요~

< 정전기 강아지 동영상 모음 >